오나홀 실제 체험후기 # 1
- 본 체험기는 하드래빗MD가 실제 제품을 하나 하나 사용해 보고 최대한 객관적으로 적은 글입니다. 개인적인 느낌과 감상평 일수 있으니 제품 선택시 참고만 하여 주십시요.
오나홀은 남성의 자위기구라고 소개되어 지고 있고, 실제로 남성 자위기구로 사용된다.
그러나 개인적인 생각은 오나홀은 남녀가 같이 쓰는 제품이다.
예를 들어 여성이 임신을 했을 때, 남자를 위한 아내의 최고의 선물이 오나홀이 될수 있다.
또는 결혼을 하든, 연애를 하든 섹스가 항상 새로울 순 없다.
서로에게 익숙해 지면 그 자체로 섹스리스가 될수 있다. 이럴 때 가장 좋은 선택은 오나홀이다. 상상을 해보시라 69자세에서 오나홀이 남성을 자극하는 것을...
본 후기가 많은분들의 선택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오나홀 실제 사용후기 1탄을 공개한다.
사용자 및 작성자 : 하드래빗 MD
실제 사용 영상과 사진은 준비되어 있으나, 추후 적절한 경로를 통해 공개 함.
1. 텐가 소프트 튜브 / 에어쿠션
가격대 : 2~3만원대
자극도 : ★★★☆☆
내구성 : ★☆☆☆☆
리얼감 : ★☆☆☆☆
총평 : ★★☆☆☆
가격 대비 가성비가 좋음
다만 설거지가 힘들고 내구성이 별로 좋지 않다.
일회용 느낌의 제품이다.
자극은 괜찮은 편이였다. 입문 초심자에게 권장하지만, 텐가의 느낌이 오나홀의 느낌의 전부라고 생각하지 말았으면 좋겠다.
2. 토이즈하트 세븐틴
가격대 : 6만원대
자극도 : ★★★★☆
내구성 : ★★★☆☆
리얼감 : ★★☆☆☆
총평 : ★★★☆☆
토이즈하트의 17살 소녀를 본따 만들었다고 하는 세븐틴제품이다.
생각보다 좀 재질이 딱딱하고 부드럽지는 않았으나 자극이 아주 세다.
뭔가 자극만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의 느낌이다.
가격대비 강한 자극을 원하는 분께는 추천한다. 그러나 리얼감은 좀 떨어지는 편이다.
3. 토이즈하트 세븐틴 에볼루션
가격대 : 6만원대
자극도 : ★★★★☆
내구성 : ★★★☆☆
리얼감 : ★★☆☆☆
총평 : ★★★☆☆
세븐틴 오리지날과 거의 같은 느낌의 제품으로 외형이 투명 실리콘이 아닌 살색의 실리콘으로 되어 있다는 점 외에는 오리지날과 크게 다른점을 느끼지 못했음.
4. 토이즈하트 세븐틴 보르도
가격대 : 6만원대
자극도 : ★★☆☆☆
내구성 : ★★☆☆☆
리얼감 : ★★★★☆
총평 : ★★★★☆
작고 가벼운 느낌의 보르도제품은 추천제품이다.
진짜 이건 여자와 섹스를 하는 것같은 리얼감이 아주 좋다.
다른 오나홀의 경우, 거의 같은 자극으로 사정까지 이르게 한다. 그래서 점점 자극에 무뎌지는 느낌이 있는 반면 보르도 제품은 내부의 구조가 제법 탄탄하여 자극이 점차 늘어가는 것을 느낄수 있다. 제품이 가벼워 압력조절도 쉽게 되고..
마지막엔 진짜 섹스할 때 질싸 하는 느낌이 는다.
깊이 넣었을 때 자궁경부도 느껴지는 쾌감이 있다.
이중 구조여서 세척시 주의를 요한다. 대충 씻거나 뒤집어 씻을 때 힘을 잘못준다든지, 보관을 잘못하면 실리콘 경화등으로 수명을 다하지 못한다.
5. 명기의 증명 시리즈
가격대 : 9~10만원대
자극도 : ★★★☆☆
내구성 : ★★★☆☆
리얼감 : ★★★★★★
총평 : ★★★★★
여러 AV 배우들의 성기와 내부를 그대로 만들었다는 시리즈..
가격이 고가이긴 한데 극 리얼감에 내가 좋아하는 배우 것을 사고 영상을 보면서 사용한다면.. 그 리얼감은 두말할 수 없이 좋을 것이다.
단, 주의할 점은 명기의 증명 시리즈에 너무 심취하지 말 것을 권장한다. 자극이나 리얼감이 실제 섹스시 보다 더 강해서 실제 섹스 시에 별로 느낌이 없을 수 있다.
보르도 보다 물론 상위버젼으로 AV배우들의 특징에 맞게 내부를 제작하여 내가 써본 3가지 제품모두 느낌이 다른 것은 신기했다.
제품의 내구성도 좋은 편이긴 하나 역시 2중 구조되어있어 설거지나 보관에 신경을 써야한다.
가격대는 좀 있으나, 후회하지 않는 제품이다. 초심자부터 단련자 까지 만족하는 제품으로 생각되어 진다.
6. 매직아이즈 스지망 쿠파 로린코
가격대 : 5-6만원대
자극도 : ★★★★☆
내구성 : ★★★★★
리얼감 : ★★★★☆
총평 : ★★★★★
매직아이즈의 명기로 입구에 막(?) 이 있어서 진짜 처녀랑 하는 느낌이 든다고도 하는데
일단 디자인에서 엄청난 배덕감이 느껴진다. 삽입부의 형태도 그렇고, 살짝 튀어나오게 디자인된 가슴.. 개인적으로 이런 로리계열은 혐오하는 편이나, 제품의 후기를 직접적으로 써야하는 직업을 택한 이상 모든걸 내려놓고 사용해 보았다.
개인적인 감정과는 별개로 귀두에 전달되는 자극, 리얼감, 강렬한 조임, 내구성 뭐하나 빠지는게 없다. 무게도 적당한 편으로 디자인에 대한 호불호만 생각하지 않는다면 상당히 가격대비 상당히 괜찮은 제품이다.
7. 매직아이즈 로린코 처녀궁
가격대 : 8만원대
자극도 : ★★★★☆
내구성 : ★★★★★
리얼감 : ★★★★☆
총평 : ★★★★★★
로린코 스지망 쿠파의 업그레이드형으로 가장 큰 특징은 2단으로 자궁까지 넣을 수
있다는 컨셉의 제품이다. 로린코 제품의 디자인의 특징으로 1차 배덕감과 자궁까지 삽입되는 2차삽입으로 한번 더 배덕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1차 삽임만으로도 느낌은 좋았으나 2차 자궁삽입의 느낌은 실제 섹스에서는 느낄수 없는 또 다른 쾌감을 선사한다. 가격대비 느낌과 자극으로 봐서는 강추 제품이지만 디자인과 모양에 대한 호불호는 감안하시길 바란다.
조임도 스지망 쿠파 보다 좋은 것 같고, 크기도 좀 더 커져서 손에 잡히는 느낌이 좋다.
4. 홍콩 XUANAI 명기 시리즈
가격대 : 1만원대
자극도 : ★★☆☆☆
내구성 : ★★★★☆
리얼감 : ★★★☆☆
총평 : ★★★☆☆
저렴하고 가성비로 따지면 이만한 제품이 없다. 오나홀을 처음 접하는 사람이면 부담없이 경험해볼 수 있는 제품으로 자극도와 조임 정도는 비싼 제품에 비해 떨어지는 것은 분명하나 저렴하게 경험해 볼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분명 손으로 하는 것 보다는 낫다. 이것은 분명하다.
무게도 적당하고 관리하기도 편하다.
2중구조가 아니기 때문에 쉽게 뒤집어 까서 세척도 쉽다.
다만 단점은 너무 부드러워서 초심자에게는 적당하나 몇 번의 사용으로 자극은 금방 익숙해 진 다는 점이다.
가격대비 가성비로는 나름 60점 정도의 품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