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는 제품은 처음 사용해보는 초보 부부입니다. 거기다 리스 부부였습니다.
처음 제품을 사용하는 날 엄청 긴장을 했는지, 사실 실패했어요. 매니저님 말씀대로 강한 흡입력과 진동이 처음 사용하고 예민한 아내에게는 감당할 수 없는 강도였습니다.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2차 시기를 시도했죠. 2차 시도 때에는 서로 연구를 좀 하고 진행하여 대화를 꽤하고 했는데, 이게 큰 토움이 되었습니다. 아내의 소중이를 충분히 애무하고, 아내의 클리를 찾는 과정이 너무나 야하고 둘다에게 엄청난 흥분감을 주었습니다. 부풀어 오른 클리에 제품을 사용하니 아내도 만족하였습니다.
우리는 대화를 계속 이어 갔습니다. 좀 더 나은 방법을 고민하고, 제안했죠. 대망의 세번째 시도에서는 정말 우리 부부는 섹스리스를 완전 벗어났습니다. 3번째 시도가 7일 안에 진행되었으니까요. 서로 깊은 애무를 하고 젤도 바르고, 충분히 아주 충분히 흥분한 아내의 소중이를 벌려서 클리를 찾고 소나2크루저를 사용했습니다. 결과는 대만족! 오선생이 왔어요~^^ ㅋㅋ
우리 부부는 계속해서 대화하면서, 서로 원하는 부분, 싫어하는 행동들은 공유하면서 부부생활을 해가고 있습니다. 제품의 기능도 좋고, 외관도 미려하여 만족스러운 건 팩트입니다. 하지만 이 제품 사용으로 인해 부부의 섹스가 풍성해지고, 대화가 끊이지 않는 것은 엄청난 효과입니다.
처음 사용하는 부부님들…망설이는 거 너무 잘 알아요. 우리처럼요~ 하지만 용기를 내시고 하드래빗 매니저님과 상담을 하시면 새로운 세계가 열립니다. ㅋㅋ
진짜 적극 추천 드립니다. 저희는 다른 제품도 경험할 생각이고, 안대와 부드러운 리본이나 결박도구 (왜 하는지 이해했음 ㅋㅋ)도 사용해 볼 생각입니다.
부부섹스 생활이 좋아지니, 결혼생활도 너무 좋아 집니다. 아이들이 질투할 정도로 관계가 좋아졌어요! ㅋㅋ 진심으로 강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