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전에 레텐 제품을 구입해서 사용해 봤을때 모터 연결 부분이 견고하지 못하여서 셀프로 수리를 해가며 사용을 하다 처분을 하고 새로운 제품으로 구입을 해서 사용하던 중
제품에 문제가 있어서 상담을 통해서 다른 제품으로 교환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중 하나가 엑스트라 소스 제품인데 흡입과 회전기능이 있는 제품으로 처음에는 자극도 좀 약한듯 하였고 털 관련 이슈가 있어서 별로인것 처럼 느껴졌으나
털을 제거하여 가장 치명적인 이슈를 없애고 여러번 사용하다보니 점점 자극이 강해져서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중이었습니다.
또 다른 제품의 문의 건으로 다시 상담을 하다가 이 트러스팅 프로 제품을 추천 받아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이전의 레텐 제품과 완전히 다른 설계방식이었고 또 이전에는 속도만 조절되던게 이번에는 길이까지 조절이 되는 제품이라고 해서 너무 궁금했습니다.
하루만에 배송이 완료되었고 사용 결과는 완전 만족이었습니다.
4단계 피스톤 길이 조절이 있는데 아주 짧게 깔짝대듯이 움직이는 단계부터 머리부터 밑둥까지 쓸어주는 단계까지 조절이 되고 추가 모드에서는 이 4단계를 자동으로 혼합하여 움직여주는 기능까지..
속도 조절도 10단계까지 있어서 원하는대로 조합이 가능하여 완전 내 페이스에 맞게 세세하게 조절이 가능했습니다.
다만 너무 아쉬웠던 기능이 이전의 레텐 제품에 있었던 자동 수축 기능과 셀프 온열 기능이었는데 온열기능은 사은품으로 주신 히팅 스틱으로 대체하였으나 수축이 너무 아쉬웠습니다.
그러다가 생각을 한것이 엑스트라 소스랑 결합을 하는 것이었습니다. 엑스트라 소스의 흡입 기능이 수축기능과 동일하니 연결만 하면 되겠다 싶어서 시도를 하였고
간단한(?) 작업후 성공하였습니다. 다행히 엑스트라 소스의 컵 부분과 트러스팅 프로의 피스톤연결 부분이 잘 맞아서 연결이 가능했습니다.
사용 결과는 따로 적지는 않겠습니다만 흡입과 피스톤의 조화란 가히.....
나중에는 엑스트라 소스의 회전 기능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시도를 해볼 생각입니다.
이상으로 리뷰를 마치며 두 제품을 추천해주신 직원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_-_